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수영구에 위치한 낙지볶음 맛집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낙지볶음집은 수영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도 굉장히 좋답니다.
수영역은 부산 광안리와 그리고 서면, 해운대, 센텀시티등에서도 지하철로도 가깝기 때문에 부산 여행을 오셨다면
부산 추천 맛집으로 소개시켜드리고 싶어요. 저는 모두 제가 가본 가게 그리고 솔직한 후기를 올려드리기 떄문이죠~!
그리고 수영역 주변에는 엄용백 돼지국밥이라고 맛집이 또 한 군데 있는데요. 궁금하시다면 해당 글을 참고해주세요.
https://makeusmile.tistory.com/43
영업시간 및 위치
영업시간 : 10:30~23:00 (휴무일 없음) / 주문마감시간 21시50분
주소 : 부산 수영구 광안동 1070-4 / 부산 수영구 연수로 410
전화번호 : 051-754-7776
찾아가시는 방법
찾아가시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뚜벅이로 걸어서가는 경우에는 수영역 근처로 지나가는 모든 버스를 탑승하시면 되구요.
수영이 부산에서 어느 곳이든 지나 갈 수 있는 교차지점이다 보니 많은 버스가 이곳을 지나가기 떄문에 본인이 위치한
가장 가까운 곳에서 버스 번호를 검색하신 후 이곳으로 오시면 된답니다.
지하철로 갈시에는 당연히 수영역에서 내리시면 되구요. 출구번호는 4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출구로 나오셔서 5분도 안걸리는 거리에 위치해 있으시니 오래 걷지 않으셔도 되구요~
여기는 국이네 낙지볶음 가게 바로 앞에 있는 주차공간인데요. 주차할 수 있는 공간 자체는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한 10대 정도는 주차라인에 주차를 할 수있는 듯 해보였구요. 주차 공간이외에 더 많은 차량들이 올경우에는
주차를 관리해주시는 분께서 차키를 차에 놓고 내리면 된다고 하신답니다. 저도 차량에 키를 놓고 내렷는데요.
그러면 저렇게 이중 주차를 하시고 차량들이 나가고 들어 올때 마다 관리를 해주세요.
하지만 차에 키를 놓고 내려야 하는 주차장을 이용할때에는 꼭 귀중품은 들고 내리세요~!
종종 뉴스에서 보면 차량을 대신 맡기고 내렸는데 물품이 사라지는 경우들이 있으니까요!
국이네 낙지볶음메뉴
낙지 - 8000원
낙새 - 8000원
낙 곱 - 8000원
낙곱새 - 8000원 (2인이상)
산낙지볶음-19000원
산낙지전골 소 - 40000원
산낙지전골 대 - 55000원
연포탕 소 - 40000원
연포탕 대 - 55000원
사리(우동,라면,당면) - 2000원
메뉴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이 외에 음료 및 볶음밥, 공기밥이 있었구요.
어린이용 낙지+새우 볶음밥 3000원도 있습니다.
보통 대부분이 낙새나, 낙곱새 이런걸 드시구요. 산낙지볶음, 연포탕, 전골 이런거는 안드시는거 같았어요.
간단하게 점심식사나 저녁식사를 하러 오시는 편이지 저런 메뉴를 먹으러 오지는 않는거 처럼 보였어요.
그리고 낙새나 낙곱새 같은 메뉴에는 공기밥 비용이 별도이기 때문에 참고해주세요~!
또한 전국배송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었기 때문에 부산분이 아니실 경우에는 맛있다고 느꼈을 때 주문해서
드셔도 좋을거 같네요.
가게에 들어오시면 보실 수 있는 내부 모습인데요. 가게는 깔끔한 편이었구요. 직원분들도 많이 계셔서 주문하는데
어려움은 따로 없었고,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하신 건 아니었지만 기본 이상의 친절도를 보여주시는 거 같았어요.
테이블은 좌식과 일반 테이블 이렇게 해서 20테이블은 넘게 있는거 같았어요. 하지만 저는 점심시간에 갔을 때는
테이블이 거의 꽉 찬 상태였고, 나갈때는 웨이팅도 조금 있는걸로 봐서는 점심식사시간에 조금 늦으시면 웨이팅은
생각하셔야 할 거 같아요~!
여기는 반찬을 리필해갈 수 있는 셀프코너 입니다. 음식 주문시 기본적으로 가져다 주시는 반찬들인데요.
모자랄 경우에는 여기서 추가로 더 가져가시면 됩니다. 근처에 밥통도 있는데 밥은 그냥 리필해가시는게 아니라
직원분에게 말씀하셔서 리필받으셔야 합니다. 따로 공기밥 비용이 추가 됩니다~!
저는 두명이서 가서 낙곱새 2인분을 시켰는데요. 바쁜 시간대라 그런지 음식은 시키고 5분 이내로 나왔던거 같구요.
기본 반찬에는 콩나물 국물, 부추, 김치, 장아찌, 멸치볶음, 콩나물 이렇게 나옵니다.
그리고 빨간 국물의 음식이기 때문에 옷에 튀는 걸 방지하기 위해서 앞치마도 미리 달라고 하시면 좋을 거에요.
음식이 나오고 나서 조금 끓어야 하기 때문에 한 5분정도? 조리를 하신 뒤에 드시면 된답니다.
시키신 낙지볶음이 다 완성이 되면 그냥 조금씩 덜어서 드셔도 괜찮으시고, 아니면 국자가 같이 나오기 때문에
반찬으로 나온 콩나물, 부추 그리고 테이블 옆에 이렇게 보시면 김가루가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한 냄비 같은 곳에 나온 음식은 덜어서 먹는게 가장 좋을 거 같아요.
이 재료들을 넊고 삭삭비벼서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음식을 다 먹고 계산하고 나오시면 이렇게 셀프로 커피를 드실 수 있는 자판기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커피를 안마시기 때문에 그냥 지나쳤는데요. 하지만 이런데서 먹는 커피도 은근 맛있잖아요.
그래서 나오실 때 한잔 드시면서 식사를 마무리하시면 딱일거 같네요.
또한 제가 나올떄는 웨이팅이 조금 있는 편이어서 가게 입구에 보니 순번대기표를 적는 공간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저는 그냥 들어가서 자리가 있어서 바로 앉았었는데, 웨이팅이 있으실 경우에는 이름과 인원수를 적고 대기 해주세요~!
이상 수영역 바로 앞에 위치한 국이네 낙지볶음에 대한 포스팅이었는데요.
전체적으로 교통편으로 찾아가기에 편리하고 주차장도 있어서 위치적인 면에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부산에 또 유명한 낙지볶음중 하나인 개미낙지볶음이 여러군데 있는데요. 저는 저곳보다는 오늘 포스팅한
국이네낙지볶음이 더 입맛에 맞는편이었어요. 그래서 이곳을 추천드리고 싶구요.
가게도 깔끔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위생적인 부분도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먹거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먹거리 방문기 - 부산 수영역 맛집 추천] 봄내 칼국수&수제돈까스 (1) | 2020.06.22 |
---|---|
[먹거리 방문기 - 부산 해운대 동백섬 화덕피자 맛집 추천] 이태리 부부 (1) | 2020.06.20 |
[먹거리 방문기 - 부산 광안리/금련산 뼈다귀선지해장국 맛집]남천정원식당 (0) | 2020.06.10 |
[카페 방문기 - 부산 광안리 브런치 카페 랜들러(Landler)] (1) | 2020.06.06 |
[카페 방문기 - 경주 황리단길 추천 카페] 경주다방 (0) | 2020.0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