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가볼만한 곳]

[부산 애견동반 식당] 광안리 데이트장소 남천동맛집 타코들며쎄쎄쎄 22년 최

안녕하세요? 언제 어디서나 강아지와 함께 움직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부산에서 가기 편한 애견동반 식당을 자주 찾게 됩니다. 오늘은 만나면 즐거운 친구들과 함께 남천동에 있는 애견동반 식당인 타코들며쎄쎄쎄를 찾아봤습니다. 어제 다녀온 따끈따끈한 방문기이므로 분명 애견동반식당을 찾고 있는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가 될 거예요. 부산 광안리에서 갈만한 애견동반 식당을 찾고 있다면 오늘은 타코들며쎄쎄쎄 어떨까요?

위치는 남천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저는 대연동쪽에서 걸어갔는데 생각보다 위치가 너무 가까워서 약속시간보다 훨씬 일찍 도착했습니다. 네비를 찍고 가실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타코들며쎄쎄쎄 세부정보

1. 위치: 부산 수영구 수영로 408번길 24-4, 2층

2. 전화번호: 0507-1387-8447

3. 월~토, 낮 12시부터 밤 9시까지 (월요일 휴무)

4. 애견동반 가능! (쏴리질러!!!!!!)

5. 주차정보 : 1층 유료주차장을 이용가능

 

저는 지인의 소개를 받고 함께 가보자 해서 갔다가 분위기에 반하고 친절함에 두번 반하게 되었는데요. 이 길 오른쪽 건물에 반짝이는 타코 네온사인이 보이시나요? 원래 1층에는 도넛집이 있었는데 최근 대만음식점으로 바뀌었어요. 당황하지 마시고 대만음식점 왼편으로 가시면 출입구가 보입니다.

짠! 뒤에 있는 이 쪽문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계단을 오르면 이렇게 입구가 보이고요.

내부도 취저...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타코들며쎄쎄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원래 제가 앉기로 했던 좌석은 강아지를 편안하게 풀어놓고 밥을 먹을 수 있는 이 룸이었는데요. 총 6명이 모여 식사를 해야 하기 때문에 테이블이 음식 놓기에 좁을 거라고 하셔서 주방 바로 앞에 큰 테이블도 함께 안내를 받았습니다.

이 테이블이 참 넓고 좋았어요! 대신 여기는 강아지를 풀어놓을 수는 없기 때문에 이동가방에 넣거나 안아야 합니다.

응접실같은 큰 테이블 뿐만 아니라, 룸 그리고 곳곳에 작은 테이블들이 많이 있어 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 보였어요. 그 와중에 내부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저도 모르게 계속 사진을 찍고 있었네요.

메뉴판은 위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다수인원이라 사장님께 여쭈어서 메뉴를 선택했는데 너무 깔끔하게 착착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타코가 1인당 하나씩 돌아갈 수 있도록 타코 2인세트에다가 타코, 음료, 셰비체를 추가해서 먹기로 했어요.

오픈주방이라 믿음직스럽고요. 오는 시간에 맞추어서 음식을 해주시는 세심함에 또한번 반했네요! 재방문의사 백프로입니다.

왼쪽 음식이 셰비체인데 쉽게 말하면 샐러드냉파스타같은 느낌이었어요. 차가운 누들이라 색다른 매력이었지만 제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 것은 바로 오른쪽! 세트메뉴 안에 포함된 퀘사디아였는데 저는 이거 먹으러 또 갈 거 같아요. 과카몰리와 살사소스를 얹어서 먹는 저 또띠아같은 게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완전 별미!!!!!! 별표 다섯개! (할라피뇨가 아닌 고추절임같은 게 있었는데 그래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세트에 포함된 나초는 치즈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리필했구요. 타코는 비프타코, 버섯타코, 새우타코를 시켰는데 버섯타코가 쫄깃한 맛이 좋았어요.

음료는 얼그레이하이볼, 맥주, 오미자에이드, 매실청에이드, 탄산음료 이렇게 시켰는데 여길 추천해준 지인언니는 오미자에이드만 드신다고 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무엇보다 애견동반으로 갈 수 있어서 견주에게는 더없이 행복한 저녁식사였습니다. 반려견 동반으로 갈만한 곳이 점차 늘어나는 듯 해서 정말 기뻐요! 무엇보다 강아지 손님들과 들어갈 수 있는 룸이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재방문의사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