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가볼만한 곳]

[부산애견동반카페/부산애견운동장/해운대애견카페]-브이케어센텀

[부산애견동반카페/부산애견운동장/부산애견유치원]-브이케어센텀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애견동반카페를 소개해드리려구요.

부산에는 실내외 애견동반가능

카페가 많은데요.

최근에는 센텀 스포독에도 다녀왔엇어요.

해당 링크를 확인하셔도 됩니다.

https://makeusmile.tistory.com/125

그리고 제가 오늘 다녀온

부산애견운동장은요.

사실 애견운동장이라기 보다는

실내 애견 카페라고 보면 되는데요.

브이케어 센텀점 입니다.

(해운대애견동반카페)

01. 영업시간 및 주소

영업시간 : 

평일 08:00 ~ 20:00 유치원

매일 08:00 ~ 21:00 호텔

매일 09:00 ~ 19:30 애견카페

매일 10:00 ~ 19:00 그루밍(월/일 제외)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센텀5로 41 NSN빌딩 1층

전화번호 : 051-715-5640

(해운대애견동반카페)

02. 찾아가는 방법

찾아가는 방법은 센텀시티 4번출구로

나오셔서 걸어가시면 5분정도 거리에 있답니다.

그렇게 멀지 않고 주차도 가능해서 좋아요.

주차는 무료 30분 추가 30분 부터 1200원

이렇게 설명이 되어 있네요!

03. 브이케어 내부

(해운대애견동반카페)

브이케어 센텀점에 들어가면

처음 보이는 가게의 내부 인데요.

굉장히 깔끔하고 넓었어요.

(해운대애견동반카페)

그리고 실내애견동반카페라서

이렇게 테이블은 3개정도만 있었어요.

애견카페를 위주로 하기 보다는

애견 유치원이나 호텔링을 주로하는느낌이었어요.

(부산애견동반카페)

여기는 강아지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있었구요.

물이나 쓰레기통 배변패드

배변주머니 등등 구비되어있었어요.

저기 보이는 초록색으로 된 공간안쪽은

강아지들 훈련받을 수있는

유치원 공간인듯 했어요.

안에서 훈련하는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부산애견동반카페)

(부산애견동반카페)

그리고 댕댕이들이 놀 수 있는

공놀이용 풀장? 이런게 있던데

저희 강아지는 여기서 소리나는 장난감을

정말 재밌게 가지고 놀았어요.

볼 존 이용시에 유의사항도 있으니

읽어보시고 이용하시는게

안전에 좋을거 같아요~!

(부산애견동반카페)

그리고 위층으로 올라가보니

강아지들 호텔링 하는 공간인지

아니면 유치원으로 훈련하는 공간인지

이런 공간이 있었어요.

(부산애견운동장)

이것도 파는 개모차인지

2층 올라가는 길에 인테리어로

세팅이 되어 있더라구요.

저희 강아지는 아직 어려서

이걸 탈때는 아닌거 같아서

제대로 보지는 않았네요 ㅋㅋ

(부산애견운동장)

브랜드 데이라고 해서

매월 마지막 수요일에는 

전체품을 최대 30%할인한다고

홍보를 하는 문구가 있더라구요.

인터넷 최저가 보다 싸다고 하니

한번 비교해보는것도 좋을 거 같아요!

(부산애견운동장)

(부산애견운동장)

(부산애견운동장)

(부산애견운동장)

(브이케어센텀점)

그리고 한쪽 면에는 이렇게 강아지 간식

사료, 장난감, 하네스, 샴푸, 치약 등 

여러가지 물품들을 팔고 있었어요!

04. 브이케어 센텀점 메뉴

브이케어센텀점의 메뉴인데요.

커피메뉴, 라떼류, 디저트, 티 등

여러가지 종류를 팔고 있었어요.

이곳은 강아지 입장료 사람 입장료

따로 받지 않고 있구요.

그냥 음료만 인원수에 맞게

주문하시면 되세요!

(브이케어센텀점)

(브이케어센텀점)

강아지 간식을 안챙겨 왔거나

혹은 먹이고 싶을 떄는 여기있는

애견 간식을 사서 제공해주면 되는데요.

여러가지 수제 간식이 있었어요.

반자주는 견당에서 이름을 바꾼건지

아닌건지 모르겠는데 견당과 연관된

수제간식인걸로 알고 있어요.

(브이케어센텀점)

아래 쪽에는 병음료나 강아지 음료가 있구요.

(해운대애견카페)

웃기게 멍맥주, 멍파전, 멍치킨

멍소주 이런게 있었어요 ㅋㅋ

(해운대애견카페)

저희는 아메리카노랑 청포도 라임에이드

이렇게 두 가지 시켰는데요.

맛은 그냥 보통 음료 맛이었습니당.

05. 부산애견동반카페

브이케어 센텀점 유의사항

(해운대애견카페)

위의 사항을 다 읽어보시면 좋을거 같구요.

중요한 부분은 다시 알려드릴게요!

- 1년 이내 예방 접종 여부를 확인합니다.

(종합백신/코로나/신종플루,광견병켄넬코프)

- 입장시 목줄 착용

- 매너밸트 사용

(필요한 경우)

- 공격성 있는 강아지 혹은

타 반려견 다치게 할 가능성 있는 경우 입장 제한

- 15KG 이상의 경우 입장 제한


이곳에서는 애견 유치원이나 카페,

그루밍, 호텔, 데이케어, 반려견 교육

필요한 반려견 반료묘 용품구입이 가능한점이

장점인거 같았구요.

센텀시티 역에서도 가까이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기도 어렵지 않았어요.

애견카페로 이용하기에는 작은 느낌이지만

그래도 강아지들이 뛰어 놀 수있을 만한

애견운동장 느낌의 실내 공간이 있어서

괜찮은거 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