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가볼만한 곳]

부산 광안리 맛집 애견동반식당 이플러 EAT PLAY LOVE

안녕하세요. 살기 좋은 도시 다이나믹 부산 광안리에는 애견동반식당도 많이 있습니다. 예전부터 유명했던 모치플레지르, 비비드13를 비롯해서 새로 생긴 광안리 37.5, 선데이서비스, 그리고 제가 자주 찾는 광안리 도그랑까지 정말 많은 애견동반카페가 있는데요.
광안리 강아지 산책모임을 하는 저는 이런 애견동반카페에 들르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오늘은 산책모임 지인들과 함께 들른 이플러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광안리 이플러 내외부 소개

이플러는 광안리 근처에 위치해 있고 예전 오감쌀롱 자리입니다. (주소정보 맨 아래 첨부) 건물에 도착하면 1층은 다른 식당이고, 이플러는 2층과 3층(옥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층은 실내공간과 외부공간이 어우러져 있는 모습입니다. 볼이 있는 풀장과 빈백 그리고 어질리티 기구들이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 놀기에도 좋고 견주들이 여유롭게 식사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적합합니다.

 

이플러를 가장 처음 왔을 때 저는 옥상에서 시간을 보냈었는데요. 오늘은 옥상을 대관했던 날이었는지 다른 모임을 하고 있더라구요. 파라솔이 있어 햇빛을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조잔디가 깔려있어 강아지들도 즐거워해요.

내부는 이런 식으로 되어있는데 화장실이 깨끗해서 무엇보다 좋았습니다.

작지만 소규모의 어질리티 기구들이 있어서 간식을 주면서 연습도 해보고 빈백에 앉아보기도 하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이플러에는 원래 애완돼지가 살고 있었는데요. 오늘 가보니 돼지 친구는 넓은 곳으로 가게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대신 아주 아기때부터 있었던 고양이 가족들이 성묘가 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강아지들에게도 친화적이고 강아지들도 고양이를 궁금해하더라구요.

 

광안리 이플러 메뉴

위 사진은 방문할 때마다 시켜먹는 화이타입니다. 또띠아에 사워크림 소스를 넣고 샐러드, 고기를 함께 싸먹으면 꿀맛입니다. 여러명이서 갔을 때 시키면 후회없는 메뉴입니다.

 

그 외에도 파스타 2종류, 필라프, 리조또, 브런치세트, 리코타치즈샐러드 등 골고루 한번 시켜보았는데요. 이외에도 스테이크, 돼지고기덮밥, 퀘사디아, 모듬튀김세트 등 많은 메뉴가 있어서 여러명이 갔을 때 선택하기 정말 좋았습니다. 여기서 제일 맛있었던 건 필라프입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순식간에 동난 메뉴입니다. 메뉴 강추! 음료는 체리모히또, 자몽에이드, 오렌지생과일쥬스,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체리모히또 진짜 예쁘고 맛있더라구요. 자몽에이드는 수제청인 듯 해보였는데 너무 청이 적게 들어있어서 조금 더 첨가해달라고 요청드렸어요.
전체적으로 가격대에 비해 양이 부실해서 굉장히 많이 시켰습니다.

사랑하는 반려견들과 함께 부산에서 같이 갈 식당을 찾는다면 가볼만 합니다. 편안하게 식사하면서 강아지들도 뛰놀 수 있으니 좋아요. 또 광안리에 관광오시는 분들도 애견동반식당을 많이 찾으실텐데 한번쯤 가보기 좋습니다. 부산 관광지 애견동반식당을 찾으신다면 관안리 이플러 어떨까요?

광안리 이플러 소개

주소: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33번길 27 2층
전화번호 : 0507-1480-3327
영업시간 : 오전 10시~새벽3시 (L.O 새벽2시)
주차 : 일행들은 광안리 주차가 쉽지 않은 것을 알기에 근처에 각자 주차를 하고 모였습니다만, 이플러 근처에 있는 지웰 주차장에 주차하면 팀당 1시간 무료주차권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장점: 야외테라스 느낌의 아늑한 인테리어
단점: 단품 메뉴의 양이 적은 편, 매장에 특유의 냄새가 남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