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방문기]

[먹거리 방문기] 부산 센텀시티 몰 맛집 쟌슨빌 부대찌개

[먹거리 방문기] 부산 센텀시티 몰 맛집 쟌슨빌 부대찌개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19가 확진 추세가 줄어들고 있어서 정말 다행인데 아직은 더 지켜봐야할

추세인거 같네요. 가급적이면 아직은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은 자제해서 우리나라가 안정세에 들어

가도록 모두 동참해봅시다! 


오늘은 부산 맛집 중에서도 해운센텀시티에 있는 센텀시티 몰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리가 아는 부대찌게는 아마도 킹콩부대찌개나 놀부부대찌개 이런 곳이 바로 떠오르는데요.

저는 그 중에서도 프렌차이즈 이지만 맛은 인정하는 부대찌개인 쟌슨빌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주소 : 그냥 신세계 센텀시티나 센텀시티 몰로 가시면 됩니다.

(두 곳은 붙어 있습니다.)

전화번호 : 051-745-1677

영업시간 : 11:00 ~ 21:00


[참고사항]


찾아가실때 중요한건 신세계 센텀시티 백화점이 아니라

신세계 몰로 가셔야 합니다! 두 곳이 붙어 있기는 한데 처음부터 몰로 들어가신게 아니라면

백화점과 몰 사이 연결통로가 3층, 4층에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쟌슨빌은 신세계몰 4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홀은 다음과 같이 생겼구요. 붐비는 시간대만 아니면 자리는 넉넉하게 있으니 웨이팅 없이 식사 가능

하실거 같네요. 



가격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JVL 부대찌개 그리고 갈비 부대찌개 이렇게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저는 기본 부대찌개 9000원이 더 맛있었고, 갈비 부대찌개는 갈비가 들어가서 가격이 더 비싼

건데 개인적으로 갈비는 그렇게 깊은 맛이 있고 그런게 아니라서 딱히 저걸 시킬 필요는 없을듯

하고 기본으로 시켜서 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햄이나 떡 라면 같은 추가 사리 종류 좋아하시면 쟌슨빌 모듬 4000원 짜리 하나 추가로 

시켜서드시는 것도 가성비 괜찮은거 같습니다.




기본으로 2인분을 시켰을때 이렇게 나오구요. 

여러 종류의 햄이 들어 있는데 저는 프랑크 소세지 같이 생긴게 맛있더라구요.

이 밖에 숙주도 듬뿍 들어있고, 떡도 들어 있어서 푸짐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 밥이 나올 때 위에 올려져서 나오는 슬라이스 스팸이 정말 맛있습니다...

더 줬으면 좋겠네요 ㅋㅋ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기본 반찬이 조금 단촐하다는 건데 사실 부대찌게가 메인이라서

반찬은 딱히 먹지 않아서 크게 상관은 없는 부분이긴 했습니다.


부산 맛집 중에서도 센텀시티쪽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쟌슨빌 부대찌개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