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방문기]

부산 기장 송정해수욕장 애견동반 맛집 - 송정 거루캥테이블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하면 대표적인 해수욕장중 한곳이죠

바로 송정해수욕장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시켜드려 합니다.

이곳은 동부산 롯데몰이나 기장 힐튼과 같은 곳과도

가까운 곳이라서 들려서 식사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이곳은 식사도 가능하고

커피도 함께 할 수 있는 곳인데다

애견동반이 무엇보다 가능하다는점이 장점이었습니다.

애견동반은 전체 1,2,루프탑 중

1층에서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시구요~!

01. 송정 거루캥테이블 기본정보

송정 맛집

01.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중앙로5번길 79

02. 전화번호 : 0507-1321-2511

03. 영업시간 : 월~일 (매일)

09:30 ~ 18:00

(라스트 오더 17:15)

 

02. 송정해수욕장 거루캥테이블 찾아가는 방법 및 주차장

01. 살몬브라더스 뚜벅이로 찾아가는 경우

-> 송정에 위치한 거루캥 테이블은 뚜벅이로 찾아가는 경우에는 

동해선을 타고와서 송정역에서 나오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혹은 버스를 타고 오시는 경우에는 동해선 송정역에서 내리셔도

바로 근처에 내릴 수 있어요.

02. 자동차로 찾아가는 경우

-> 차량으로 찾아가는 경우에는 거루캥 테이블 가게 바로 앞쪽

빈공간에 차량 2대 정도 주차가 가능했고,

그 외에는 길가에 살짝 주차를 하면 되는 듯 했답니다~!

03. 거루캥테이블 내부 및 메뉴

송정해수욕장 맛집
거루캥 테이블은 1층과 2층으로 되어있고,루프탑도 있는데요.루프탑은 현재 운영중이지 않다고 하셨었어요.올려드린 사진은 1층 공간인데요.깔끔한 인테리어에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기장 맛집

이 계단을 통해서 올라가면 2층이 나와요.

기장 힐튼 맛집
기장 맛집

이곳은 거루캥 테이블의 2층 자리입니다.

2층은 1층보다 조금 더 넓고 좌석도 많았구요.

한 곳에는 인테리어 + 접시와 음료컵 물이 비치되어있었어요.

그리고 2층의 야외 테이블 좌석도 함께 있었습니다.

기장 송정 맛집

거루캥 테이블의 메뉴 입니다.

저희는 바질크림 스테이커 파스타와 올리보리 치킨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기장 해수욕장 맛집

먼저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필요집기들이 나왔습니다.

저는 커피를 마시지 않는데, 와이프는 커피가 정말 맛있다고 했어요.

평소에 커피를 매일 마시는 타입인데 다른데 보다

훨 맛있다네요~!

기장 파스타 맛집
송정 맛집

주문한 모든 메뉴가 나왔습니다~!

비쥬얼 너무 좋지 않나요?

정성껏 요리하셔서 담아주신게 보이더라구요.

바질크림파스타의 경우 소스가 꾸덕하니 바질향이 많이났고,

소스랑 면 그리고 스테이크가 잘 어울리는 맛이었고,

조금 짭쪼름 하긴 했었어요.

그래도 맛은 좋았답니다.

그리고 올리보리 치킨의 경우 올리브와 닭고기 그리고 보리밥으로

이루어진 요리였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발사믹소스의 향이 밥과 같이 나는 것 때문에 저는 별로 였는데,

저희 와이프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조금 개인 취향의 차이가 있을 듯 한 요리이지만,

제 개인적인 입맛이었기 때문에 모두 별로일거라 생각하지는 않아요~!

전체적으로 요리나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기장 근처 송정해수욕장 부근에 애견동반해서

함께 식사를 할 수있어서 정말 좋은 장소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