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방문기]

부산 수영구 망미동 돼지고기 수구레국밥 맛집 - 밤골뒷고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수영구 망미동에 위치한

돼지고기 뒷고기 맛집겸 수구레국밥 맛집인

밤골숯불뒷고기를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네이버에 검색할떄는 밤골뒷고기라고 치셔야 나오네요.

망미동 맛집

01. 밤골 숯불 뒷고기 기본정보

1. 전화번호 : 051-862-7892

2. 주소 : 부산 연제구 금련로6번길 7

3. 운영시간 : 월 ~ 일 16:00 - 23:00

(2,4째 일요일 휴무)

 

02. 밤골 뒷고기 메뉴

수영구 돼지고기 맛집

메뉴는 고기류로

뒷고기, 돼지껍데기, 생삼겹, 우삼겹이 있구요.

김치찌개, 수구레술국, 된장 이렇게 있습니다.

그리고 수구레 해장국, 메밀국수도 있구요.

저희는 뒷고기 3인분 + 수구레 해장국을 시켰어요!

03. 밤골 뒷고기 내부

부산 수구레국밥 맛집

수영구 망미역 근처에 위치한

밤골 뒷고기의 내부입니다.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구요.

테이블도 7개 정도 있어서 바쁘지 않은 시간대라면

웨이팅 없이 식사가 가능할거 같았어요~!

부산 뒷고기 맛집

뒷고기랑 반찬들이 나왔는데요.

뒷고기 빛깔 장난아닙니다.

그리고 직접 키우신 쌈 채소들도 아주 넉넉히 주시고

이외에 오이랑 콩나물, 명이나물 등 여러가지 반찬들을 함께

제공해주신답니다.

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뒷고기를 구운 사진인데요.

생각보다 쫀득하고 식감이 굉장히 좋았어요.

자주 먹는건 삼겹살을 저희가 자주 먹잖아요?

근데 뒷고기가 땡기는 날에는 밤골 뒷고기를 오셔도 참 좋을거 같아요.

부산 수구레 국밥 맛집

그리고 추가로 시킨 수구레 국밥인데요.

밥은 뭘 넣으셨다고 했는데,, 뭘 넣으셨다 헀는지 기억이..

어쨌든 밥은 노란색 빛이 나는데 찰지고 맛있었구요.

저는 뒷고기 먹으러 왔는데

다음에 수구레국밥 먹으러 여기 또와야겠다고 극찬을 했어요.

선지도 굉장히 탱글하고 국물도 칼칼하니

너무 맛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