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대연동 경성대부경대 맛집 - 갈비가맛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남구 대연동에 위치한

생갈비와 돼지갈비 맛집인 

갈비가 맛있다를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01. 대연동 갈비가 맛있다 경성대점 기본정보

갈비가 맛있

01. 주소 : 부산 남구 수영로346번길 12 1층

02. 전화번호 : 0507-1353-3998

03. 영업시간 : 화요일 ~ 일요일 (매주 월요일 휴무)

11:30 ~ 24:00

 

02. 갈비가 맛있다 경성대점 찾아가는 방법 및 주차장

01. 갈비가 맛있다 뚜벅이로 찾아가는 경우

-> 뚜벅초로 찾아가는 경우에는 

경성대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찾아가시면 5분 거리입니다.

02. 자동차로 찾아가는 경우

-> 차량으로 찾아가는 경우에는 거루캥 테이블 가게 바로 앞쪽

차량으로 오시는 겨우에는 

건물 뒷편 태림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된다고 합니다!

03. 갈비가 맛있다  내부 및 메뉴

경성대 부경대 맛집
부산 돼지갈비 맛집

갈비가 맛있다 경성대점 내부입니다.

이곳은 대연동에 위치해 있기도 하고

대학가에도 위치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아오기 좋은 위치에 있기도하고,

내부도 단체손님이나 개인 손님들이 오셔서

식사하시기에 좋은 분위기였습니다.

매장은 넓은편이었고, 테이블도 넉넉히 있었습니다.

 

저희는 숯불생갈비 3인분 + 즉석솥밥2인분 + 숙성된장찌개1인분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부산 돼지양념갈비 맛집

주방 옆쪽으로 보면 이렇게 셀프코너가

깔끔하게 비치되어있구요~

대연동 맛집
경성대 맛집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

이렇게 기본 세팅을 해주십니다.

같이 쫀드기도 나오는데

불판에 구워먹으면 맛있는데

센스 있으시네요!

갈비가 맛있다

먼저 술붗 생갈비 3인분이 나왔는데요.

그러고 보닌 숯불은 아니었어요. 그냥 가스 불;

어쨌든 고기는 초벌이 돼서 바로 나오는데요

개인적으로 이건 그냥 구우면 되는데 왜 초벌해서 나오지 싶었지만,

어쨌든 더 빨리 구워 먹을 수 있으니 좋았어요~!

고기는 냄새가 굉장히 좋았고,

맛도 가격대비 딱 그정도에 괜찮은 맛이었어요.

부산 남구 대연동 맛집

솥밥과 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고기를 먹다 보면 금방나오는데요.

된찌는 역시 고기집 된찌였구요.

저는 고기집 된찌가 좋아요!

그리고 솥밥은 따듯하고 밥을 퍼냈는데

한그릇 가득 나오는 양이었어요.

그리고 밥을 퍼내고

물을 부어서 숭늉해먹으니

더운 여름이지만 따듯하고 속이 든든해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