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연제구 연산동 밥집 삼겹살 고기 맛집 - 고반식당 연산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연제구 연산동에 위치한 삼겹살 고기 맛집인

고반식당을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저는 수영구 수영역에 살았었기 때문에

수영역 근처에 있는 고반식당을 자주 갔었는데요.

연산동에 있는 고반식당은 처음이네요!

연산동 고반식당

01. 고반식당 연산점 기본정보

1. 주소 : 부산 연제구 고분로13번길 81

2. 전화번호 : 051-863-2002

3. 영업일 : 연중무휴 16:00 ~ 02:00

(일요일만 23:00까지)

4. 주차유무 : 가게 바로 옆 주차장 주차가능

(아래 주차장에 주차 하시면 된답니다)

연산동 밥집

02. 연제구 연산동 고반식당 내부

연산동 돼지고기 맛집
고반식당

저는 단번에 기존 고반식당과 뭔가 다르다는 느낌을 알았는데요.

얘기를 하던 와중에 사장님 왈

기존에 다른 고기집을 하시고 계셨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렇게 하시다가 고반식당 프차를 하게 되시면서

고반식당으로 꾸미게 되신거 같았어요.

그래서 조금 기존 고반 인테리어와 다르다 느꼈답니다.

홀 내부는 굉장히 넓구요.

자리가 많아서 바쁜 시간에도 웬만하면 자리가 있을 거 같았어요.

03. 고반식당 메뉴

연산동 술집
연산동 고반

고반식당의 메뉴는 메인메뉴와 후식메뉴

그리고 주류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한마리 세트도 66,00원에 있었구요.

고반 인기 순위로는

돈치맛살, 숙성 생삼겹살, 차돌곤자삼합 이렇게 되어있네요.

저희는 숙성 생목살 3인분 + 촌된장술밥 + 명란밥 이렇게 주문했어요.

 

04. 고반식당 찾아가는 방법

 1. 차량으로 가시는 경우에는 네비로 고반식당 연산점 치시면 되구요.

2. 대중교통으로 가신다면 버스보다는 지하철로 가시길 추천드리고 연산12번출구로 나오셔서

도보 10분 이내입니다.

 

주문하면 이렇게 세팅을 깔끔하게 해주신답니다.

연산동 고기맛집
연제구 맛집

고기 두께 보이시나요.

정말 두껍고 신선한 고기였습니다.

고기가 나오면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시구요.

저희는 마지막에 김치만 따로 구워 먹었어요.

고기가 두껍지만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연산동 고반식당

그리고 주문한 명란밥과 촌된장술국인데요.

명란밥은 우리가 아는 그런 명란에 밥비벼 먹는 맛인데

맛이 괜찮았구요.

된장술국 아래에는 밥이 있어서 밥을 말아 먹는 것처럼

함께 먹을 수 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밥이랑 된장찌개를 따로 먹는게

더 맞는 스타일인거 같네요.

그치만 같이먹어도 충분히 맛있는 된찌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