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성대 맛집 휘낭시에맛집 리틀베어베이크샵 (리베베)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근처에 새로 생긴 빵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자타공인 빵순이이라 근처에 있는 빵집은 모두 뚫고 다니는데 새로 생긴 빵집 정보를 입수했으니 안가볼 수 없습니다. 구움과자를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기대를 가지고 방문한 맛집입니다. 

 

리틀베어베이크샵 기본정보 & 판매제품

주소는 부산 남구 용소로19번길 21 1층 102호(관리실옆) 입니다. 아티카대연 1층 안쪽 관리실 옆입니다. GS프레시 마트 맞은편 구석에 숨어있어 찾기가 좀 어려울 수 있지만 네이버 지도를 찍고 가시면 잘 안내합니다.

영업시간은 12시부터 19시30분까지이고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전화번호는 0507-1427-2261입니다. 요즘 젊은 친구들은 대부분 인스타그램으로 가게 소식을 듣고 남은 음식 업데이트도 받기 때문에 인스타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littlebear__bakeshop/

테이크아웃 빵집이고 예약은 DM으로 할 수 없습니다. 오픈채팅 카톡으로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케이크, 쿠키, 까눌레, 휘낭시에, 소금빵 등이 있습니다. 

 

 

맛 평가
  • 딸기 케이크 : 품절되는 바람에 먹어보지 못한 딸기 생크림 조각 케이크가 한조각 있을 때 잽싸게 업어와서 먹었는데 달지 않고 맛이 좋았습니다. 딸기케이크, 과일, 와인으로 디저트를 했는데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시트가 촉촉한 스타일이 아니었고 딸기도 아주 많다는 느낌은 안들어서 안주로는 적당했습니다. 가격 대비 알맞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디저트에 진심인 저라면 돈을 더 주고 딸기가 가득 든 케이크를 사먹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우유푸딩 딸기맛 : 가벼운 우유향이 나는 우유푸딩에 딸기청이 올라가 있었습니다. 역시 달지 않아 좋았지만, 저처럼 단 걸 좋아하는 사람들은 심심하다는 느낌을 가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달지 않아 3개쯤은 먹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소금빵 : 갑자기 소금빵에 꽂혀서 여기저기 소금빵을 다 먹고 다녔는데 리베베 소금빵은 실망스러웠습니다. 소금빵은 버터리한 느낌의 빵에 짭쪼름한 감칠맛이 있어야 하는데 리베베 소금빵은 퍽퍽한 모닝빵에 소금을 얹어둔 느낌이 들었습니다. 
  • 휘낭시에 : 여러분! 휘낭시에를 꼭 드세요. 저는 휘낭시에의 쫀득한 겉면을 좋아하는데 리베베 휘낭시에가 그런 느낌이 들더라구요. 겉쫀속촉이었습니다. 황치즈 휘낭시에도 단짠 느낌이 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휘낭시에는 그자리에서 두개 다 먹었는데, 이정도면 까눌레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까눌레를 사오지 않은게 슬펐답니다.

 

12월 영업시간 안내

12/17 (토), 12/26 (월), 12/27 (화) 이렇게 3일간 휴무를 한다고 하니 이 날을 피해서 리베베 방문하시면 됩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12/24 (토), 12/25 (일)에는 정상 영업을 하신다고 하니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미리 예약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도 너무 예쁘던데 저도 예약을 해볼까 합니다. 경성대에 오신다면 휘낭시에 맛집 리틀베어베이크샵에 한번 들러 보세요!